티스토리 뷰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ezPDF Editor 3.0)


-직장 업무에 있어서 문서작업 프로그램은 항상 필요로 하고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요즘은 중고등학생 때부터 문서 프로그램을 공부하고 자주 다루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문서작업 프로그램을 알고 어떤 것들이 있는지 봐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런 프로그램들은 정말 많고 다양한데요 활용도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PDF파일과 PDF파일을 다루는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ezPDF Editor 3.0)인데요 웹사이트를 통한 PDF파일 변환과 병합 기능을 사용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ezPDF Editor 3.0) 알아보기 PDF파일에 대해 잠깐 설명해드리자면Portable Document Format 약자로 Adobe사에서 1993년에 개발해낸 전자 문서 형식이고 지금은 국제 표준 문서 형식입니다. PDF형식은 각각 다른 환경에서도 똑같은 결과물을 보여주기 위해서 개발했다고 하는데요 처음 한국에서 PDF형식을 사용하였을 때는 반응이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었다고 해요 그런데 지금 PDF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을 HWP 이상으로 많이 이용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PDF 인기가 높아지면서 관련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이 나오게 되었고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PDF파일 변환, 병합이 가능하고 유로, 무료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있다고 합니다. 각종 프로그램 오늘은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ezPDF Editor 3.0)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ezPDF Editor 3.0)PDF편집 전용 프로그램인데요 기본으로 PDF열람, 주석삽입, 병합뿐만 아니라 PDF 문서에 텍스트편집, hwp파일word파일재변환 기능을 사용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ezPDF Editor 3.0) 처음에 유로프로그램으로 돈을 내야 사용할 있었는데요 지금은 개인이나 학생, 교사를 대상으로 무료로 이용할 있게 해놨고 기업이나 단체는 유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인이면 유로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있으니까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다운받아보도록 할게요.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ezPDF Editor 3.0)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받으실 있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상단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 진행지구시면 되는데요 PDF 전문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사용하고 있는 기존의 프로그램과는 다른 점을 느낄 있을 겁니다.


-이렇게 설치파일이 뜨면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완료해 주세요.


-설치가 되고 나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시면 위의 사진같이 기본 프로그램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작업하실 있습니다. 오늘은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ezPDF Editor 3.0)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실제 활용할 있는 기능들이 많이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한번 사용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